상하이 디즈니랜드 개장 입장료 얼마?

리사33 0 2,749 2016.06.21 12:09

 

 


 

 16일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 개장 했다고 합니다.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상당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중국은 물론 여러 아시아인들 모두 개장을 앞두고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멀게만 느껴졌던 디즈니랜드가 이제 비행기 타고 1시간이면 간다는거죠.. 서울에서 부산보다 빨리 갈 수 있어요 ㅋㅋㅋ

중국에선 디즈니랜드로 년 3조원의 경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예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디즈니랜드 입장료 얼마일까요??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 개장을 축하하는 화려한 개막쇼 모습


 

상하이 디즈니랜드 위치를 알고 싶어서 구글에 검색을 해보니 아직 등록되지 않았더군요.

아직까진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와 미국 디즈니랜드만 나와 있습니다.. 이제 곧 등록이 되겠죠??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 규모는 3.9㎢라고 합니다. 위에 보면 18홀 골프장 8개 면적이라고 나와 있는데.. 규모가 어떨지 가늠이 안가시죠??

그럼 우리나라 최초의 놀이공원이자 최대 규모인 용인 에버랜드와 비교를 해보면요.. 에버랜드 리조트 까지 총 에버랜드 규모는 45만평입니다.

디즈니랜드 3.9를 평으로 환산한다면 약 1,179,750평입니다. 조금 오바해서 에버랜드 규모의 약 3배라 보시면 되요...

엄청난 규모네요 ^^;;;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도 2㎢ 엄청컷는데 3.9㎢라니.. 정말 후덜덜 합니다.

솔직히 에버랜드도 커서 돌아다니기 움청 빡씬데..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는 몇일을 가야 정복하겠어요 ㅋㅋ

상하이 디즈니랜드 평일 입장료는 6만6천원이에요. 비싼건가?? 저게 자유 이용권이겠죠??

성수기엔 8만 9천원으로 평일보다 2만3천원이 더 올라가네요.

디즈니랜드라면 저 정도 쯤이야....중국에서 연 예상 입장고객수는 1,000~1,500만명이라고 하는데..실제 목표는 3,000만명이라고 해요



위성사진으로 찍은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 모습입니다. 엄청나게 크네요~~~

 

지금 나오는 이야기론..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로 입장하려는 예약 고객들이 상당히 많다고 해요..

그래서 암표로 최대 67만원까지 거래가 된다고 하더군요..;;; 과연 저 가격에 암표를 살까?? 라고 생각하겠지만,

중국엔 워낙 부자들이 많으니 저 정돈 우습게 생각하고 사는 사람들이 많을거 같네요.. 

아시아 최대 규모인 상하이 디즈니랜드가 세계 각국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반면 경제적인 수익이 막대 할 것이라고 판단되고 있다고 해요. 

우리나라도 디즈니랜드 설립에 관해 많은 준비를 했던 것으로 알아요.. 여러 문제로 딜레이가 되고 막대한 사업자금이 들어가는 만큼 맡아서 할 기업이 없기 때문에 현재 무기한 잠정 사업으로 진행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근데 이번에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 개장으로 막대한 수익이 발생이 되는걸 본다면 우리나라 기업들도 아마 시작을 하지 않을까 싶어요.

아마 삼성은 에버랜드가 있기 때문에 하진 않을거 같고..과연 어떤 기업이 디즈니랜드를 만들지...궁금하네요^^  

 

 

 

 

My Shop Author

Lv.1 리사33  프렌드
622 (62.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ategory

New Posts

Miscellaneous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