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 다이어트에 좋은 습관

리사33 0 2,559

 

여성분들 다이어트 하는데 있어서 하체 고민을 갖고있는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합니다. 하체를 얇게 만들어 주는 생활 팁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잠잘 때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베개를 무릎 밑에 넣어 다리를 높게 하면 체액이 중력에 따라 심장으로

쉽게 흡수되어 다리를 날씬하게 만든다.

 

2. 물구나무 서기

순환이 안되어 고여 있던 혈액이 심장 쪽으로 흘러 들어가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단. 고혈압 있으신 분들은 위험합니다!!

 

3. 오랫동안 앉아 있을 땐

다리를 자주 움직여 주거나 걸어 다니면 다리 근육의 체액이 심장으로

순환하는 것을 촉진한다. 간단히 무릎이나 발목 관절을 움직여 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4. 자기 전에 스트레칭

일과 후 집에 돌아오면 꼭 하체 스트레칭을 한다. 하루종일 다리에 쌓여있던

피로 없애주어 지방분해에 도움이 된다.

 

5. 다리를 두드리자

시간이 날 때마다 자주 두드려 주고 주물러 주면 부종해소에 큰 도움이 된다.

 

6. 반복적 동작 중에는 자주 휴식을

타이핑과 같은 반복적 동작은 다리를 붓게한다. 작업 중간에 잠시

쉬는 시간을 갖도록 한다.

 

7. 다리를 꼬고 않지 말자!

허벅지의 혈류 순환이 떨어져 종아리 부종이 올 수 있으므로 피하도록 한다.

 

8. 꽉 끼는 옷이나 장신구를 피하자

혈류 순환을 저해 해 다리가 붓게 된다. 통풍이 잘되는 면 소재의 옷을 입으면 좋다.

 

9.짜게 먹지 말자!

짜게 먹는 습관은 다리를 뚱뚱하게 하는 지름길. 싱겁게 먹는 것을 생활화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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